럭키슈에뜨, '2014 F/W 콜렉션' 공개
럭키슈에뜨, '2014 F/W 콜렉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코오롱FnC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코오롱인터스트리FnC 부문의 럭키슈에뜨가 지난 24일 하얏트 호텔에서 올 가을·겨울(F/W) 콜렉션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 럭키슈에뜨는 집시와 젯셋(jet set)을 혼합한 집셋(GYPSET), 1980년대 뉴 로맨티시즘,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더한 패션 키즈를 테마로 풀어냈다.

또 아우터에서 플로럴 패턴과 체크 패턴을 복고식보다는 발랄하게 표현했다. 아울러 동양의 에스닉한 무드와 서양의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스타일을 융합한 레이어링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럭키슈에뜨는 새로운 라인인 'JDC for Lucky Chouette'도 공개했다.

'JDC for Lucky Chouette'는 럭키슈에뜨의 어드밴스 라인으로, 기존 쟈뎅 드 슈에뜨의 고급스러움이 럭키슈에뜨의 캐쥬얼한 아이템과 어우러져 기존 럭키슈에뜨와는 다른 스타일로 표현됐다.

디자이너 김재현 이사는 "고급문화와 하위문화 등 상반된 요소들이 결합된 집셋들의 문화는 럭키슈에뜨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공통분모를 이룬다"며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요소들을 결합함으로써 기대하지 못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게 바로 이번 시즌 럭키슈에뜨가 제안하는 '럭키스타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패션쇼의 전 과정을 담은 영상은 럭키슈에뜨 홈페이지(www.luckychouette.com)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