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프리머스 서포터즈카드' 출시
LG카드, '프리머스 서포터즈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카드(사장:朴海春, www.lgcard.com)는 영화 할인 서비스와 멤버쉽카드를 한 장으로 통합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머스 서포터즈-LG카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머스 서포터즈-LG카드’ 회원은 전국 16곳에 위치한 프리머스 극장에서 본인 관람료를 3,000원 할인(전월 10만원 이상 신판 이용 조건, 월 1회, 연 8회까지 할인 가능) 받을 수 있으며, 10% 멤버쉽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프리머스 서포터즈-LG카드’와 멤버쉽 적립 서비스 제휴를 맺은 업체는 교보문고, 아웃백스테이크, TGIF, 씨즐러, 토니로마스, 스파게띠아, 페퍼런치, 레드망고, 미샤, 티키 등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우선, 교보문고에서는 3% 할인은 물론 이용금액의 3% 적립과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아웃백 스테이크에서는 10%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TGIF와 씨즐러에서도 역시 10% 할인 및 무료 샐러드바 이용쿠폰 등의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토니로마스, 스파게띠아, 페퍼런치에서는 월요일에 한하여 20% 할인 혜택과 이용금액 1천원당 1포인트가 적립되며, 레드망고에서는 이용금액의 5%할인과 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이루어진다.

다양한 멤버쉽 서비스 외에도 LG카드의 주력 상품인 ‘빅플러스’ 카드의 서비스인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3개월 무이자할부, 롯데월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스포츠 무료 입장, 대중교통 상해보험 무료가입 등도 이용할 수 있다.

LG카드 관계자는 “‘프리머스 서포터즈-LG카드’ 출시로 LG카드는 CGV, 프리머스, 메가박스, 씨너스 등 전국 70% 이상의 극장에서 할인 서비스가 가능하여 업계 최고의 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며 “ 향후에도 젊은층이 선호하는 영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