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스페셜 K' 캠페인 모델에 개그우먼 김지민 발탁
켈로그, '스페셜 K' 캠페인 모델에 개그우먼 김지민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농심 켈로그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농심 켈로그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인 스페셜K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의 모델로 개그우먼 '김지민'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켈로그 측은 모델 선정 이유로 "김지민씨는 예능에서 보여주는 발랄함은 물론 여성스러운 외모와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몸매 관리를 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친구처럼 친근하고 유쾌하게 다독이고 공감대를 형성시킬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화장품 모델까지 '대세녀'로 새롭게 등극한 김지민은 디지털 캠페인 영상 속에서 빨간 원피스는 물론 핑크색 집업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날씬한 S라인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직접 요리를 하는 등 김지민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은 스페셜K 디지털 캠페인의 웹사이트(www.specialkbox.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체중조절용 시리얼 켈로그 '스페셜K'는 칼로리는 낮지만 고단백, 저지방,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균형잡힌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과 새콤달콤 베리가 첨가된 레드크런치, 달콤하고 고소한 오트&허니까지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