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개장 전 주요 공시
2월 25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2월24일 장 마감 이후 25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국동은 한국거래소의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재요구에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영향을 미칠 만한 사항으로 종속회사인 미국 소재의 KUKDONG APPAREL의 기계설비투자에 대한 건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기계설비투자에 대한 논의는 현지법인에서 내부적으로 검토는 하고 있으나 아직 결정되지는 않았다"고 답변했다.
 
한전KPS는 최대주주인 한국전력공사와 2014년 가공송전선로 순시점검 위탁공사를 수주하는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2012년 연결 기준 매출액 대비 6.12% 규모다.
 
한전산업개발은 보통주 1주당 198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률은 4.84%다.
 
대신증권은 보통주 1주당 2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률은 2.64%다.
 
대성합동지주의 자회사인 대성씨앤에스가 지분매각 사유로 지주회사의 자회사를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현대로템은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을 매도한다고 공시했다. 3, 5년물 거래금액은 각 200억원씩이며 매도일자는 3월6일이다.
 
도화엔지니어링은 회계처리기준 위반에 따른 검찰고발 등 조치결과에 대해 서울중앙지방법원이 무죄로 판결했다고 공시했다. 도화엔지니어링은 향후 자금 및 회계 프로세스의 정기적 자체 감사 시행 및 내부회계관리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골프존은 리치먼드사모골프존카운티삼성부동산투자신탁을 투자신탁에 대한 수익증권 취득에 따른 지배회사의 주요종속회사로 편입했다고 공시했다.
 
인터파크는 글로벌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자회사인 인터파크글로벌을 자회사 인터파크INT에 매각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인터파크글로벌은 오는 28일자로 인터파크 자회사를 탈퇴한다. 
 
해성산업은 보통주 1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률은 0.2%다.
 
피에스텍은 보통주 1주당 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률은 1.1%다.
 
에스티아이는 유리기판 식각장치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스프레이 공정 방식 및 슬러지 처리 방법 개선을 통해 효율 증대 및 유지보수가 용이한 Inline Glass 식각 장치다"고 밝혔다.
 
루트로닉은 실적 및 향후 주요 경영계획에 대해 투자자, 증권사 애널리스트 및 언론을 대상으로 한국거래소 별관 7층 강당에서 기업설명회(IR) 개최한다고 공시했다. 행사시작일은 3월17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