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우리 겨레사랑 상품 패키지 출시
우리銀, 우리 겨레사랑 상품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 우리은행은 3.1절 95주년을 기념해 국가(독립)유공자와 가족 또는 태극기 사랑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우리 겨레사랑 상품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 겨레사랑 공동구매 정기예금'은 개인 대상으로 판매하는 1년제 상품으로, 내달 31일까지 2000억원 한도 내에서 1인당 최고 20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연 2.50%를 제공하며, 국가(독립)유공자 또는 가족이 가입하거나 '태극기 사랑'에 서명한 일반고객에게 최대 연 0.2%p를 우대해 줄 예정이다. 총판매액이 1000억원 이상 돌파시에는 추가로 연 0.1%p를 우대해 만기에 최고 연 2.80%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판매하는 '우리잇(it) 겨레사랑 적금'은 6개월에서 2년까지 일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 중 국가(독립)유공자와 가족, 태극기 사랑 서명고객에게 3월말까지 연 0.1%p를 우대해 최고 연 3.30%(2년 기준)를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내달 31일까지 '대한민국 토종브랜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해 상품 가입 고객 전원에게 소다구두 2만원 할인 및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AK투게더몰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