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더샵 센트럴뷰', 17일 견본주택 개관
'하남 더샵 센트럴뷰', 17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남 더샵 센트럴뷰' 주경투시도 (자료=더피알)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하남 더샵 센트럴뷰'가 오는 17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경기 하남시 덕풍동 309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하남 더샵 센트럴뷰'는 지하 3층~지상 19층, 전용 84㎡ 단일면적, 4개 타입 총 67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조합원분을 제외한 48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하남시는 뛰어난 주거환경으로 서울의 포화된 주택난을 해결할 주요 수도권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덕풍동은 단지 인근에 풍산지구, 신장지구, 미사지구 등이 있어 하남시의 중심권에서 서울 강동구에 이르는 광역 생활 인프라 공유가 가능하다. 2016년에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하남유니온 스퀘어'가 완공될 예정이며 이마트, 하남시청 역시 가깝다.

또한 초교 2개, 중·고교가 도보이용 가능한 거리에 입지해 있어 뛰어난 교육조건까지 갖췄으며 덕풍천, 한강, 미사리 생태공원과 가깝고 단지 앞에 1500㎡ 규모의 어린이 놀이공원이 조성되는 등 다양한 종류의 생활편의 여건을 갖췄다는 평이다.

교통환경 역시 우수하다. 하남IC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상일IC를 이용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및 강남 접근성이 용이하다. 대중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천호~하남 간선급행버스 노선이 2010년 개통됐으며 2018년에는 수도권지하철 5호선 연장노선이 완공될 계획이라 서울이나 기타 수도권, 지방 등으로의 진출이 쉽다.

아파트 내부에는 최신 설계를 도입,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홈스타일 초이스'를 적용, 가족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게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가족 복합 문화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북카페와 현관장 측면 수납장, 다용도실 등 주부들의 편의에 맞는 수납 아이템 구성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아울러 입주민들의 단지 내에서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별 공간을 만들 예정이다. 먼저 인근에 운동시설이 부족한 것을 고려, 단지 내 넓은 공간의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이 조성되는 '헬스존'이 마련된다.

이밖에 어린자녀를 둔 수요자층을 겨냥한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등이 있는 '키즈존', 중·고교생이 이용할 수 있는 독서실과 북카페, 작은도서관이 마련된 '에듀존'으로 주거수준을 업그레이드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하남시 개발사업의 중심부에 위치한데다 풍부한 주거인프라에 강남접근성까지 갖춘 단지"라며 "전 가구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규모로 구성됐으며 특히 수요자 눈높이를 맞춘 '실속 설계'를 적용, 인가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하남시 신평로 116에 마련됐다.(1644-6114)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