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헬로 2014! 외환카드와 함께 행복한 설날' 이벤트
외환銀, '헬로 2014! 외환카드와 함께 행복한 설날'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외환은행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외환은행은 설명절을 맞아 내달 16일까지 '헬로 2014! 외환카드와 함께 행복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속있는 2~3개월 무이자할부 △대형마트 및 인터넷 쇼핑몰의 풍성한 할인 선물 △행복한 경품 선물 △명절증후군 재충전을 위한 힐링 선물 등으로 구성됐다.

외환은행은 내달 9일까지 백화점, 면세점, 할인점 등 생활편의업종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 할인쿠폰 및 청구할인 혜택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설날 선물세트 할인 및 금액별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외환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한 뒤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예스포인트' 2000점 적립혜택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LPG 포함) 이용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전국 24개 '휠로스테라피' 가맹점에서 모든 프로그램 20%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고객들이 설명절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