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롯데푸드,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롯데푸드는 자사 홈페이지가 '2013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유통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써,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40개의 평가지표를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롯데푸드 홈페이지 담당자는 "다양한 사업부문, 제품, 브랜드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소셜허브 강화 등 소비자 중심적인 설계를 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롯데푸드는 롯데삼강이 롯데햄, 파스퇴르 우유와 통합하고 사명을 바꾼 종합식품회사로, 올해 4월 롯데푸드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기존 롯데삼강, 롯데햄 등이 담고 있던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내면서도 고객 관점에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는데 역점을 뒀다. 또한 장애인 등 웹 이용 약자들의 웹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동영상에는 자막을 넣고, 글자 대비를 강화해 눈에 띄게 하는 등 웹 접근성 표준지침을 준수했다.

한편 롯데푸드의 전신인 롯데삼강은 2010년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