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패드 에어·미니 레티나 사전예약
KT, 아이패드 에어·미니 레티나 사전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KT는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사전 예약을 12일 자정부터 올레닷컴을 통해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KT는 이달안에 이번 제품들을 개통한 고객에게 애플의 스마트커버를 제공하며, 단말기 가격에 12만원의 프로모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4종을 35% 할인해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같이 증정한다. 스마트커버와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는 출시 후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통 고객이 직접 신청하면 된다.
 
아이패드 에어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는 각각 16GB, 32GB, 64GB, 128GB 용량에 와이파이 전용과 LTE용으로 출시되며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두 종류다.
 
LTE요금제는 태블릿 전용 'LTE 데이터 평생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데이터 안심차단 옵션을 선택하면 데이터 소진 시 자동차단 되도록 할 수 있다.
 
또한 'LTE WARP 신한 빅플러스 카드(플래티늄)', 'BC UPTURN WARP 카드' 등 제휴카드를 통해 월 최대 3만961원의 추가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으며, 올레인터넷과 결합 시 추가로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16일 오전 8시부터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를 직접 방문 개통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벨킨 아이패드 에어 트라이폴드 커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