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Best Choice BC' 상품개발 쇼케이스
BC카드, 'Best Choice BC' 상품개발 쇼케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강태 BC카드 사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2일 서초동 BC카드 사옥에서 열린 'Best Choice BC 상품개발 쇼케이스'에서 김근수 여신금융협회장에게 설명을 하고 있다.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BC카드는 2013년 BC카드를 대표했던 상품 및 2014년에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Best Choice BC' 상품개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3년 1월에 진행된 이후 두번째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올해 출시된 인기상품인 다모아카드, 리워드플러스카드 등의 상품부스를 비롯해 △지문인식을 활용한 신용카드 인증결제 서비스인 '지문인식 인증결제서비스' △스마트폰 기반의 가맹점 결제기기인 'NFC m-POS' △POS를 기반으로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ALT 서비스' 등 24개 부스에서 29가지의 상품·서비스가 전시되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는 2일부터 3일까지 내부 및 관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시회가 진행됐으며, 4일부터 6일까지는 일반인들에게도 개방된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BC카드는 언제나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면서 "이번 쇼케이스에 나온 서비스들이 상용화 돼, 신용카드 결제문화에 큰 반향을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BC카드는 쇼케이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로 기부 가능한 디지털 자선냄비를 통해 기부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부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BC 그린카드 캐릭터인 물범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