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연말연시 '경품 대잔치' 진행
티브로드, 연말연시 '경품 대잔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티브로드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티브로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이달말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5S, 넥서스7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키즈랜드'관 다시보기(VOD)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플래쉬앤대쉬 CR카 100개 △토미기차놀이 100개 △헬로키티 노래방 100개 △뿡뿡이 피아노 50개 △종이벽돌 블럭 50개 △꿈꾸는 달팽이 서적 100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데이터방송 '금영노래방' 월정액 서비스를 이달말까지 신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5S 64G 1대, 뚜레쥬르 케익 10명, 4500원 상당의 VOD 쿠폰 100장을 선물한다. 
 
아울러 같은기간 유료채널 캐치온을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도 총 1000명에게 CGV영화예매권 1매를 기프티콘으로 증정한다.
 
키즈랜드, 금영노래방, 캐치온 가입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티브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국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지니만화' 데이터방송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 중이다. '예쁜 남자' 등 천계영 작가의 작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OK' 버튼을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2명에게 넥서스7 2세대 태블릿 32GB , 3명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10명에게는 크리스찬 디올 립밤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티브로드 홈페이지와 지니만화 포탈 내 공지사항에 발표된다.
 
조용구 티브로드 콘텐츠사업팀장은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연말 연시에 디지털케이블TV서비스를 함께 즐기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올 한해 동안 티브로드를 이용해주신 고객께 따뜻한 연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