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가족 여행' 이벤트
하나SK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가족 여행'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크리스마스 직전 황금주말을 가족과 함께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하나SK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가족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 양평에 신축된 특급호텔 블룸비스타에서 오는 21~22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특히 초등학생 이하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술쇼, 버블쇼, 벌룬쇼 등 아이들을 위한 특별 공연과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기념촬영, 레크리에이션 및 빙고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하나SK카드 고객만을 위해 진행한다. 이 밖에 호텔 조식 뷔페는 물론, 고객을 위한 현장 선물까지 제공한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에도 '하나SK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가족 여행'은 아동 동반 2인 가족 20만원, 3인 가족 22~23만원, 4인 가족 24만원 등 정상가격 보다 약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연 등 가족이벤트는 21일 저녁 약 2시간 가량 진행된다. 이후 시간은 22일 오후 2시 늦은 체크아웃 시간까지 호텔부대시설 및 인근 관광지에서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생활편의 서비스의 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예약은 하나SK카드 스마트 여행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70가족으로 마감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