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자산운용, 월 지급펀드 앱 '아이파워' 출시
피델리티자산운용, 월 지급펀드 앱 '아이파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피델리티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피델리티자산운용이 월지급식 펀드용 애플리케이션 '아이파워(iPower)'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파워는 '예상 월분배금 시뮬레이션'과 '목표 월분배율 시뮬레이션'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피델리티 월지급식 글로벌 배당 인컴펀드', '피델리티 월지급식 유럽 하이일드 펀드' 등 6종의 피델리티 월지급식 상품들의 투자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다.

'예상 월분배금 시뮬레이션'은 투자 금액을 입력하면 매달 받을 수 있는 분배금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예상분배금, 예상분배율, 구성한 포트폴리오의 참조지수 과거 성과 및 변동성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목표 월분배율 시뮬레이션'을 통해서는 투자자가 원하는 분배금 수준을 선택하면 변동성과 수익성을 고려해 목표로 하는 분배율을 지급받기 위한 포트폴리오 구성이 제시된다.

마이클 리드 피델리티자산운용 대표는 "월지급식 펀드는 상품 유형에 따라 기대수익률 및 변동성 등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월분배금의 원천과 수익률의 변동성, 원금의 안정성, 분배방식 등을 고려해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아이파워는 컴퓨터와, 태블릿PC, 모바일을 통해 <www.fidelity-ipower.co.kr>로 접속 후 이용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