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다이어리 앱' 출시
삼성물산, '래미안 다이어리 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삼성물산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래미안의 다양한 신규분양 현장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래미안 다이어리' 앱이 출시됐다.

19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이 앱에서는 래미안의 연간 분양일정을 캘린더와 월별 일정 등으로 세분해 볼 수 있다. 연간 분양계획에서는 각 분양단지별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개요 및 특장점 등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특히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 상담을 예약할 수도 있다. 상담을 받고자하는 단지를 선택하고 이름과 상담시간, 연락번호를 입력하면 예약시간에 맞춰 래미안의 전문 상담사가 전화로 청약방법과 단지의 장점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분양단지별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나 관심고객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에 관한 정보도 간편하게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부동산 정보업체와 협력해 주택 구입에 필요한 부동산 상식과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T스토어 등 주요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정보는 무료로 제공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좀 더 편하게 분양정보를 보실 수 있도록 이 앱을 출시했다"며 "현재 안드로이드 운용체제에서만 구동이 가능하지만 지금처럼 고객들의 반응이 지속적으로 좋을 경우 향후 IOS 운영체제에서도 공급할 계획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