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겨울맞이 '힐링&컬쳐' 이벤트
우리카드, 겨울맞이 '힐링&컬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우리카드는 다가오는 연말 가족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는 '힐링&컬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우선 2013년 마무리하며 누구나 한번쯤은 떠나고픈 연말연시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숙박권을 다음달 15일까지 응모한 우리카드 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공한다.

또, 우리V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2월29일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하는 '2013 OPERA GALA'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 밖에 12월 말까지 하나투어닷컴 항공권 '하나free항공권' 특별 할인 이벤트와 교보문고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 할인 이벤트 그리고, 우리체크카드로 주중 10만원 이상 이용 후 주말 해피포인트 가맹점, 메가박스, 티켓몬스터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 추가 캐시백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마무리와 힘찬 새출발을 준비할 수 있는 연말연시가 될 수 있도록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고 소통하는 우리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