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2013 MAMA' 후원 기념 이벤트
BC카드, '2013 MAMA' 후원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BC카드는 '2013 MAMA' 행사 후원을 기념해 회원 초청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J E&M에서 주최하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는 전세계 85개국의 주요 네트워크를 통해 방영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일반인들이 간접적으로 시상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BC카드는 우선 홍콩 현지에서 진행될 2013 MAMA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2013 MAMA 40인 원정대'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BC카드 홈페이지, Oh! 포인트 홈페이지 및 BC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서 제출 및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선발된 40명의 고객들로 2013 MAMA 40인 원정대를 구성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들에게는 왕복항공권, 호텔숙박권, 공연티켓, 식사 등이 제공되며, 2013 MAMA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비롯해 홍콩 현지에서 BC-UnionPay 카드를 사용하는 체험활동 등도 진행된다.

BC카드는 또 2013 MAMA 공식 로고가 삽입된 선불카드를 출시한다. 이 선불카드는 BC카드 및 BCDC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 1일부터 2014년 2월28일까지 △인천공항 내 33개 F&B매장 최대 15% 할인 △홍콩 공항철도(AEL) 5% 할인 등과 같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강태 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MAMA 행사에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회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