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앤스킨, 국내 정식 론칭 기념 이벤트
레이디앤스킨, 국내 정식 론칭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레이디앤스킨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여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디앤스킨이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레이디앤스킨은 2009년 8월 대만의 해외법인 LADY&SKIN TAIWAN을 세워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은 뒤, 이번에 국내에 상륙하게 됐다. 특히 레이디앤스킨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로케어 워터드롭 에센스'는 현재 누적 판매 수 70만개를 달성한 바 있다.

레이디앤스킨은 이러한 성장에 힘입어 국내에 정식 론칭하는 한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등으로 글로벌 시장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레이디앤스킨 관계자는 "레이디앤스킨은 자연과 과학에서 얻어진 최상의 성분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4STEP' 스킨케어를 지향한다"며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주고, 긍정적인 삶의 이미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레이디앤스킨은 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레이디앤스킨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adynskin)의 팬이 되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는 온라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시크릿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레이디앤스킨 전용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레이디앤스킨 홈페이지(www.ladynski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