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 미스터. 리 쇼퍼 1기' 모집
위메프, '고객 미스터. 리 쇼퍼 1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위메프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고객 미스터. 리 쇼퍼 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위메프는 올 1월 내부 임직원이 고객을 가장해 쇼핑 프로세스를 평가하는 '2013 미스터리 쇼퍼 2.0'을 실시한 바 있다. 카테고리별과 업체별로 배송 소요일, 환불완료 소요일, 품질 미달 상품 수 등 평가 항목을 세분화하고 지수화해 객관성을 높여 운영했었다.

위메프는 여기서 착안해 고객이 직접 쇼핑 과정을 참여해 평가하는 '고객 미스터. 리 쇼퍼 제도'를 시행하기로 했다. 선발된 고객들은 제품 구매부터 도착, 배송 지연 여부, 환불 및 교환 여부, 제품 품질 상태,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게 된다. 총 100여 명 선발 예정이며, 선발된 쇼퍼들에게는 각각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미스터리. 리 쇼퍼 1기 모집은 위메프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0명에게는 2기 활동 진행 시 참여 우선권을 부여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미스터. 리 쇼퍼 제도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위메프의 가장 구체적인 실천방안"이라면서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청하고 서비스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