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지갑 속 필수 카드] 매일 쓴 금액 따라 포인트 적립
[내 지갑 속 필수 카드] 매일 쓴 금액 따라 포인트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데일리카드 (사진 = 롯데카드)
롯데 데일리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롯데카드는 매일 이용한 금액에 따라 당일 이용액의 최대 2%까지 적립해주는 '롯데 데일리(Daily)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 데일리 카드는 하루 동안 카드로 쓴 모든 금액을 합산해 최대 2%까지 포인트를 적립하기 때문에, 하루 카드 결제 빈도가 높은 사용자일수록 큰 포인트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 강점이다.

오늘 쓴 금액을 합산해 20만원이 넘으면 당일 이용액의 2%, 10~20만원은 1%, 10만원 미만은 0.5%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일일 합산 방식이다. 당일 이용액에 가족카드 실적도 합산되기 때문에 온 가족이 같이 쓸수록 큰 혜택을 받기가 용이하다.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일 5000포인트, 월 1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전국의 모든 롯데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이와함께 롯데카드는 최대 4% 포인트 적립과 플래티넘 서비스를 결합한 '롯데 옵틴(OPTIN) 플래티넘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모든 카드이용건에 0.5%~4%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생활형 서비스에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골프센터 할인, 호텔 무료 발렛파킹 등 플래티넘 서비스를 더한 매스티지 카드 상품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실적 제한 없이 신판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매월 가장 큰 결제금액 5건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2.5~3.5%를 추가해 최대 4%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 적립률은 지난달 실적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 3.5%, 300만원 미만은 2.5%이다.

또한 국내전용 카드는 잭니클라우스 골프센터 10% 할인, 아시아나항공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인천 공항 의전 서비스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외겸용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및 호텔 무료발렛파킹 서비스 등 다양한 마스터 플래티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만5000원, 해외겸용 6만원이며 가족카드 연회비는 면제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