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실시
갤러리아百,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일 시작되는 가을 정기세일과 함께 6개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1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6개 지점의 1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은 오는 2일부터 12일 간 갤러리아 카드 결제시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지방 지점에서는 상품권 5%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100만원, 그 외 5개 지점에서는 70만원 초과 결제시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 증정의 경우에는 서울 명품관은 단일 브랜드로 3개월 이내의 무이자 할부를 이용한 고객만이 30·60·100만원 금액대별로 5%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4개월 이상 할부 결제시 상품권 증정 제외), 수원점 등 지역 5개 지점은 무이자 할부 개월 수와 상관없이 지점별 상품권 증정기준에 따라 구매금액의 5% 상품권 혜택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갤러리아백화점 쇼핑몰인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은 연말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로 70만원 이상 결제시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일까지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제외한 백화점 상품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로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효과와 함께 가을 세일 영업 실적과 자사 카드, 제휴카드 신규 고객 유치에 긍정적 도움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는 가을 정기세일 기간 동안 대형 쇼핑기획행사를 마련했다. 명품관은 2일부터 14일까지 '갤러리아 마스터피스 컬렉션' 전시회를 진행하며,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 494에서는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1년, 365일 당신을 얼리 테이스터로' 경품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