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 2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9월25일(수) 장 마감 후부터 26일(목) 개장 전까지의 주요종목 공시.

◆ 유가증권시장

동양은 "차환자금 조달 목적으로 지난 11일 650억원 규모의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옵션부사채 발행을 결정해 증권신고서를 제출했으나 자산매각 등을 통해 유입되는 자금으로 만기가 도래하는 회사채를 상환하기로 함에 따라 본 채무증권의 공모를 철회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금호산업은 엔에스산업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85억원 규모의 사업비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금호산업 자기자본의 6.90%에 해당하는 규모다.

한올바이오파마는 방출성이 제어된 안지오텐신-II-수용체 차단제와 HMG-CoA 환원 효소 억제제의 복합 조성물 치료 방법에 대한 일본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현대중공업은 쿠웨이트 발전담수플랜트 수주 추진과 관련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자사와 프랑스 시뎀(Sidem)이 설계·기자재조달·시공 일괄 계약자(EPC Contractor)로 참여한 IPR-수에즈 그룹 주도 디벨로퍼컨소시엄은 지난해 2월16일 쿠웨이트 수전력청이 발주한 발전담수 프로젝트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돼 계약을 추진 중"이라며 "현재까지 최종 계약 여부 등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한전산업개발에 자회사 대한광물 매각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26일 정오까지다.

STX는 보유 중인 STX팬오션 지분의 5.83%(1200만주)를 장내 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처분 이후 보유 지분은 30.23%(6223만 9966주)로 감소했다.

◆ 코스닥시장

코프라는 해외시장 판매처 확대로 161억원 규모의 생산시설 투자를 진행한다고 공시했다. 투자금액은 코프라 자기자본의 38.5%에 해당하는 규모다.

TPC메카트로닉스는 한국외환은행을 대상으로 1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를 발행한다고 공시했다.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은 각각 1.00%, 6.20%이며, 전환가액은 3만원이다.

제이비어뮤즈먼트는 현 대표이사의 배임 혐의에 따른 피소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검찰조사가 진행 중이며 추후 진행이 확정되는대로 즉시 재공시하겠다"고 밝혔다.

실리콘웍스는 23억1722만원 규모의 자기주식 22만6779주를처분한다고 공시했다. 사측은 "주식매수선택권 행사에 따른 처분"이라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다스텍에 대해 최근 주가급등과 관련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26일 오후 6시까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