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수원여대, '단지 내 교육프로그램' MOU
반도건설-수원여대, '단지 내 교육프로그램'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1일 반도건설이 수원여대와 '단지 내 교육프로그램' 관련 MOU를 체결했다. (사진=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반도건설과 수원여대가 '단지 내 교육프로그램'과 관련해 MOU를 체결했다.

12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전날 수원여대 인제캠퍼스에서 정영모 반도건설 사장과 정기언 수원여대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동탄2신도시에 분양 예정인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인 '유보라 통합교육센터'에서 아동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교육시스템을 갖춰 단지 내에서 원스톱 교육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수원여대의 아동교육기관 '아이웰센터'와 연계해 미술, 체육 등으로 창의력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아동교육을 제공하는 한편 '평생교육원'과의 연계를 통해 전 세대에 걸쳐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입주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정영모 사장은 "지역교육기관인 수원여대와의 MOU를 통해 모든 입주민이 단지 내에서 평생교육과 문화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교육특화인 아파트인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에 인근의 동탄 맹모들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의 관심이 뜨겁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단지 인근에 초·중·고가 모두 위치한 일체형 교육환경과 더불어 수원여대의 교육 프로그램 외에도 초·중·고교생을 위한 '조선에듀케이션 교육시스템', 유아를 위한 '숲속어린이집' 등을 단지 내 유치할 계획이다.

동탄2신도시 최저 분양가를 갱신하며 '착한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는 이 단지는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1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 전용 74~84㎡ 총 999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오는 27일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