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와이즈 더샵' 10월 분양
'송파 와이즈 더샵' 10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 와이즈 더샵' 조감도 (자료=AM플러스자산개발)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가 공동 설립한 AM플러스자산개발이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송파 와이즈 더샵'이 내달 선보인다.

위례신도시 송파권역 C1-4블록에 위치하는 '송파 와이즈 더샵'은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 전용 96~99㎡, 8개 타입 총 390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단지가 입지하는 C1-4블록은 위례신도시에서도 입지여건이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우선 자동차 출입이 제한되는 보행자 중심의 상업지구로 도성되는 위례신도시 핵심권역인 '트랜짓몰' 내 위치해 있어 쇼핑, 문화, 여가생활 등을 동시에 영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례신도시의 공원~녹지~하천을 잇는 4.4㎞ 길이의 인간중심 친환경 네트워크인 '휴먼링'에 속해 있어 산책, 조깅 등의 여가활동을 비롯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서울지하철 8호선 복정역, 5호선 마천역,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 등이 가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발표된 '서울시 도시철도 종합발전방안'에 따르면 단지 바로 남측에 있는 '위례~신사선(예정)' 14.83㎞ 구간과 내부 구간으로 운영되는 '위례선(복정역~마천역, 5.0㎞, 예정)' 정류장도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라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또한 초·중·고 등의 학교시설을 송파학군으로 배정받을 수 있으며 걸어서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가든파이브, 문정동 로데오거리, 이마트, NC백화점, 삼성의료원, 문정법조단지(예정) 등의 풍부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남측향 판상형 설계 및 4베이로 채광성과 통풍성이 우수하고,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을 완전히 분리시키고 층간소음저감설계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강화했다. 평면은 각 타입별로 주방, 서재, 거실, 자녀침실 등을 특화해 조성될 예정이다.

지상에는 보행자와 차량동선 완전 분리를 통한 '차도 없는 단지'로 설계되며 녹색건축물(예비)인증(예정)과 더불어 태양광발전설비 설치 및 지하주차장 등에 LED 조명을 설치해 친환경 에너지 절약형 단지로 계획된다.

분양가는 송파권역임에도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성남·하남권과 비슷한 금액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복정역 1번 출구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02-400-5002)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