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협력업체와 '선상 간담회' 개최
이랜드, 협력업체와 '선상 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랜드그룹이 한강 크루즈 선상에 협력업체 임직원 부부동반 초청해 만찬을 겸한 간담회를 열었다. 사진=이랜드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이랜드그룹은 한강 이랜드크루즈에서 500여명의 협력업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2일부터 총 3차례에 걸쳐 선상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유통 매장 내에 입점해 있는 340여개 브랜드의 본부장급 임직원을 부부동반으로 초청한 가운데 회사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랜드리테일의 특정매입 본부장이 향후 신규 출점 이나 리뉴얼 점포 계획 등을 미리 설명하고 동반 성장 사례 등을 발표하는 등 이랜드리테일과 협력업체가 상호간 윈-윈 할 수 있도록 서로의 입장과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랜드 관계자는 "딱딱한 간담회가 아니라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부부가 함께 만찬을 즐기면서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축제의 자리로 마련 했다"며 "자연스럽게 요구사항이나 개선할 점도 많이 듣고 미래 비전도 함께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랜드는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협력업체와 동반자 관계임을 명확히 하고 향후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각 계열사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