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 플랜yes ETF자동매매서비스' 개시
신한금융투자, '신한 플랜yes ETF자동매매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상장지수펀드(ETF) 투자를 도와주는 '신한 플랜yes ETF자동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 플랜yes ETF자동매매서비스'는 투자자가 사전에 정한 지수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ETF를 매매해 주는 서비스다.

다양한 ETF 종목의 개별 가격을 모르더라도 지수에 맞춰 사고 팔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예를 들어 코스피 지수가 1850포인트일 때는 'KODEX레버리지'를, 2000포인트일때는 'KODEX인버스'를 각각 자동으로 매수하도록 지정할 수 있다. 매도도 마찬가지다.

이 서비스는 KODEX레버리지, KODEX인버스 등 지수형ETF 총 9개 투자대상을 제공한다. 입맛에 맞는 투자대상을 선정했다면 매수 및 매도를 원하는 주가지수와 투자금액을 선택하면 된다.

목표 수익에 도달하면 수익실현을 할 수 있고 새로운 전략을 짜 재투자에 임할 수도 있다. 자동매수와 상관없이 추가 매수도 가능하다. 최저 입금액은 50만원이며 10만원 단위로 투자할 수 있다.

김봉수 신한금융투자 IPS본부장은 "업계최초로 가격이 아닌 지수를 기준으로 다양한 ETF를 자동투자해주는 새로운 투자방법"이라며 "다양한 전략적 매매를 통해 상승장은 물론 하락장이나 박스권 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 플랜yes ETF자동매매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전 지점 및 PWM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