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VIP웰스저축보험' 출시
신한생명, 'VIP웰스저축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신한생명은 27일 금리변동 리스크를 최소화해 고객이 안정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VIP웰스저축보험'을 새롭게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 후 매년 1년 단위로 확정된 공시이율(8월 현재 3.9%)을 적용하며, 이율이 하락 하더라도 10년간 최저 2.5%를 보장한다.

목돈 마련을 위한 수익형과 노후 생활자금 마련을 위한 생활자금형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생활자금형의 경우 보험료 납입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만기시 까지 매월 생활 자금을 지급된다. 보험기간 중 언제든지 수익형과 생활자금형으로 변경할 수 있고, 중도인출 및 추가납입으로 유동적으로 자금운용이 가능하다.

45세 이후에는 연금으로도 전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액계약에 대해서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험료 우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보험료 30만원 초과계약에 대해서 보험료 수준에 따라 최고1.5%(월200만원 가입시)까지 보험료에 추가 적해 만기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지금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 금리변동 리스크를 최소화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수익을 보장해 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보험혜택을 더욱 확대하고, 차별화된 상품개발로 시장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