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9월 분양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9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조감도 (자료=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지난 봄 동탄2신도시 최단기간 계약률 100%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무리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후속단지가 내달 공급된다.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13블록에 위치하는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은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 전용 74~84㎡ 총 999가구로 구성된다.

반도건설은 1차 계약 당시 나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 이번 '아이비파크 2.0'에 적극 도입했다. 컬러나 마감재, 수납장 선택 중 당시 호응을 많이 받았던 제품의 사양의 폭을 넓혔다. 또 '동탄 맘'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대형펜트리(극대화된 수납공간과 수주멀티공간)와 계약자들의 선택이 많았던 타입의 평면을 한층 더 강화해 좀 더 많은 수납공간과 개방감을 확보하도록 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분양에서는 1차에서 동탄2신도시 최초로 선보였던 교육특화시설을 한층 강화시켜 주목을 끌고 있다. 앞선 분양에서는 초·중·고생을 위해 도서관을 별채로 분리해 운영하는 '조선에듀케이션 교육시스템'을 선보였다면 2차에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평생교육'을 테마로 잡았다.

또한 단지 내 한국숲유치원협회에서 위탁 운영하는 '숲속 어린이집'을 단지 내 어린이집으로 유치해 유아를 대상으로 자연친화적인 교육이 이뤄지도록 했다.

아울러 2층으로 구성된 별동학습관에는 유아 및 초등생의 창의력 향상을 도와주는 '수원여대 아이웰센터' 프로그램을 비롯해 앞선 분양에서 높은 호응을 받았던 초·중·고교생을 위한 '조선에듀케이션 SKY멘토링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적용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성인을 대상으로 한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프로그램을 도입해 바리스타, 캘리그라피와 같은 자기개발을 위한 전문강좌를 제공, 단지 안팎으로 완벽한 교육특화를 구현할 예정이다.

입지 또한 남다르다. 상업시설과 단독주택지가 인접하며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가 위치해 있으며 무봉산의 녹색자연환경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주거편의성과 쾌적성, 최상의 교육여건을 동시에 갖췄다.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 KTX동탄역 등과 인접한 교통환경은 물론 학원, 병원, 카페, 마트 등이 조성될 상업지구가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가 역시 수요자들은 물론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에 동탄2신도시에 분양했던 3차 동시분양의 최저분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의 자연, 학군, 생활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우수한 입지에, 지난 4월 선보였던 평면과 교육특화를 더 업그레이드하고 분양가는 3차 동시분양보다 확 낮춰 또 한 번의 동탄2신도시 성공분양을 이루겠다"라고 말했다.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 화성시 능동 529-1번지에 조성됐다. (1599-0026)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