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BNPP, '따뜻한금융 어린이체험캠프' 발대식
신한BNPP, '따뜻한금융 어린이체험캠프'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BNPP파리바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이 지난 7일 서울 본사에서 '신한BNPP 따뜻한금융 어린이체험캠프'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금융그룹이 진행 중인 '따뜻한 금융' 일환으로 마련됐다는 이번 캠프는 오는 13일부터 3박4일간 제주도 NLCS제주국제학교에서 열린다.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이 운용하는 신한BNPPTops아름다운SRI펀드 보수의 일부를 적립해 마련한 기금으로 운영되며 국가보훈처 서울남부보훈지청이 후원한다.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은 다양한 경제, 야외, 실내 프로그램을 통해 주입식 강의가 아닌, 참여하고 체험하는 'Learning by Doing'을 기반으로 한, 기존 캠프와는 차별화된 체험학습을 준비했다. 캠프 참가 어린이들은 제주도에 위치한 신한은행에서 실제 금융거래활동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하는 '신한은행 체험', 자신의 가치관과 시장의 원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가치관 경매게임', 저축과 투자 개념을 익히는 '경제 골든벨' 등에 참여하게 된다.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경영진 관계자는 "신한BNPP 따뜻한금융 어린이체험캠프는 철저한 운영 방안과 보호자 안심서비스인 콜센터, 해피콜 서비스, 캠프 홈페이지 서비스 등을 도입해 참가자와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키는 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5년 보수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 사회에 환원코자 설정한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의 Tops아름다운SRI펀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안정적 이익 창출의 교집합을 찾아 투자하는 금융상품이다. SRI 전문 평가기관 ECO Frontier와의 자문 제휴를 통해 기업의 비재무적 변수 평가 및 SRI 평가 등급을 산정하여 투자하는 SRI펀드는 설정(2005년 11월) 이후 76.5%의 수익을 시현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