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2012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포스코건설, '2012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코건설이 2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 (사진=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2012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

8일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철강, 발전, 친환경 도시개발 등 일등상품 육성에 역량을 집중하고 이를 통해 경제, 환경,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하는 한편,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계획을 보고서에 담아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보고서는 포스코건설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건설현장에 어떻게 적용, 실천되고 있는지를 알기 쉽게 구성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로 포스코건설이 EPC(설계·조달·시공) 단계별로 수행한 지속경영활동 사례가 수록돼 있다.

또한 기술개발, 기후변화 대응, 동반성장 활동, 사회공헌 등 지속가능경영 분야에 대한 전략체계와 목표를 제시하고 있으며 각 영역별로 활동과 성과를 상세히 소개해 이해관계자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동화 포스코건설 부회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성장을 위해 수익과 성장의 조화를 이루고 환경·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책임을 강화하며 이해관계자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감으로써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포스코건설 홈페이지(www.poscoenc.com)를 통해 PDF 형태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