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패턴 따라 쓰는 재미] 8개 제휴포인트, 카드 한장에
[소비패턴 따라 쓰는 재미] 8개 제휴포인트, 카드 한장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다모아카드(사진 =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 다모아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우리카드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대형 제휴사 8개 업체의 멤버십 포인트와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를 한 장에 적립하고 합산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원카드 '다모아카드'를 출시했다.

다모아카드는 전월실적, 횟수, 적립한도 등 조건 없이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모아포인트를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는 최고 1%까지 적립해준다. 모아포인트는 10만여개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모아카드 한 장으로 모아포인트 뿐만 아니라 8개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8개 멤버십 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 엔크린포인트, Oh!포인트, CJ ONE 포인트, CU포인트, G마켓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및 TOP포인트로 고객들의 생활과 밀접한 우리나라 대표 멤버십 포인트들로 구성해 각각의 맴버십카드를 일일이 들고 다니던 고객들의 불편을 줄였다.

이러한 국내 최초 멀티멤버십 연동 전산 방식은 현재 특허출원 중이다. 또 각각의 멤버십카드를 일일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8장의 멤버십카드를 '다모아카드' 한 장으로 대신할 수 있어 고객들은 복잡한 지갑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더욱 쉽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다모아카드는 특히 그동안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3D 방식의 카드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도입해 지금까지 접할 수 없었던 ‘내 손 안의 3D’를 구현했다.

다모아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동시에 발매된다. 다모아체크카드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0.3%의 모아포인트가 적립되며 8개사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신용카드와 동일하다. 또 다모아카드는 전국 모든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서 본인 자유이용권을 50% 현장할인 해 준다. 영화관, 놀이공원 할인서비스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 1회, 연 10회에 한해 제공된다.

연회비 국내전용 5000원, 해외 겸용 1만원이며 연간 3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차년도 연회비(국내)는 면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