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휴가철 맞이 이색 여름 이벤트
삼성카드, 휴가철 맞이 이색 여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색다른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색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우선 다음달 17일까지 캐리비안베이에서 진행되는 DJ 뮤직파티 '썸머 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를 50% 할인해 준다.

썸머 나이트 행사는 구준엽, 박윤정, 얀(Yann), 파스칼(Pascal) 등 국내외 유명 DJ들이 출연하는 등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이색 야외 클럽 파티이다.

삼성카드는 또한 캐리비안베이 등 국내외 주요 워터파크시설에서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캐리비안베이의 경우, 삼성카드 3/3+, 삼성 빅앤빅카드로 입장권 구입시 동반 1인 6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그 외 놀이공원 할인 혜택이 탑재된 삼성카드로 입장권 구매시 본인 30% 할인해 준다. 오션월드, 블루캐니언, 대명리조트 등 다른 워터파크에서도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삼성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이색 예술 문화공간 '삼탄 아트마인'에서 입장권 30% 할인, 식음료 10% 할인 등 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도심 속에서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리츠칼튼 서울 등에서 숙박 패키지 상품 구입시 2만원 할인 및 레스토랑·카페 10% 할인 혜택을 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색적인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여름철 보다 실용적인 삼성카드의 혜택을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