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차세대 시스템 오픈
롯데멤버스, 차세대 시스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롯데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멤버스는 오는 28일 롯데멤버스 차세대 시스템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개선을 통해 롯데멤버스 고객들은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고, 기존의 롯데포인트를 적립 받고 사용하는 절차가 더욱 편리해지게 된다.

제휴사 매장에서는 롯데멤버스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나 모바일 카드를 통해서도 쉽게 롯데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고, 미처 적립 받지 못한 포인트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가족간의 포인트를 합산 신청할 수 있으며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까지도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차세대 시스템 오픈 작업에 따라 27일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10시간 동안 롯데포인트 조회/적립/사용과 롯데멤버스카드의 신규/재발급/교체발급 등이 중단되며, 그 동안 적립되지 않은 포인트는 이달 말 일괄 적립된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새로 오픈하는 차세대 시스템을 통해 보다 고객친화적인 멤버십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며 "이번 차세대 시스템 오픈은 향후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멤버십 네트워크 플랫폼 구축의 기반이 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