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글로벌 신입사원 하계수련대회
현대모비스, 글로벌 신입사원 하계수련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모비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현대모비스는 지난 16일부터 4일간 제주도 해비치 리조트에서 국내외 신입사원 346명을 대상으로 2013 하계수련대회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하계수련대회는 도전정신과 애사심을 고취하고 상호 끈끈한 네트워크 형성을 돕기 위해 매년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글로벌 기업문화 정착과 사내 소통채널 확대를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전 세계 해외법인의 외국인 신입사원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국내 신입사원들과 함께 하계수련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하계수련대회에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11개국의 현대모비스 법인에서 74명의 외국인 신입사원들이 참가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신입사원들은 이번 행사에서 해변 서바이벌 게임, 한라산 백록담 정복 등의 야외활동 프로그램을 즐기며 동기애를 돈독히 다졌다. 특히 외국인 신입사원들을 위해 제주도 역사문화 투어를 진행, 보물찾기, 사진촬영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전호석 현대모비스 사장 및 임원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탤런트 퍼포먼스 발표회도 진행됐다. 신입사원들은 직접 안무를 짜고 구성한 뮤지컬, 퓨전 댄스, 개그콘서트 등을 공연했으며, 선배사원들로 구성된 사내밴드 '모비션'이 후배사원들을 격려하는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날 전호석 사장은 "신입사원의 창조적인 마인드와 열정이 현대모비스의 진정한 미래성장동력으로, 세계를 바라보고 큰 꿈을 품어 체계적인 계획과 노력을 통해 실현시켜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독일 프랑크프루트 연구소 신입사원 막스 에곤은 "이번 글로벌 하계수련대회를 통해 회사와 한국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며 "세계 각국의 동기들과 같은 비전과 열정을 공유한 만큼 자부심을 갖고 글로벌 톱5 달성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