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 CEO고객 대상 가업승계 세미나
동양증권, CEO고객 대상 가업승계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동양증권은 26일 오후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W Prestige 센터의 CEO고객을 초청해 '효과적인 부(富)의 이전과 가업승계 전략'을 주제로 가업승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동양증권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효과적인 부의 이전과 가업승계 전략의 실행을 통해 기업과 개인의 유∙무형 자산을 영속적으로 유지∙관리∙증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업승계와 법인전환을 근간으로 한 부의 이전 솔루션부터 기업재무관리, 기업경영관리, 사회공헌, 패밀리클럽 전용서비스까지 패키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법인 경영자를 위한 가업승계 컨설팅, 개인사업자를 위한 법인전환 컨설팅을 제공하며, 금융자산 및 부동산자산관리가 필수 서비스로 함께 제공된다.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해 PB사업본부 내 세무, 부동산, 투자컨설팅 지원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동시에 외부 전문가 그룹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패밀리클럽 전용서비스의 일환으로 실시된 것이며,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성공적인 가족기업의 경영전략 노하우와 부의 이전을 위한 가업승계 및 법인전환 전략 등이 소개된다. 향후에도 CEO 고객 등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부의 이전과 가업승계전략을 위한 정기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진우 동양증권 PB사업본부장은 "거액의 자산을 가진 초부유층 고객((U)HNWI ; Ultra High-Net-Worth-Individual)의 다양하고 본질적인 니즈에 맞춰 구성된 동양증권의 패밀리오피스서비스를 통해 금융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가업승계 및 법인전환 컨설팅이 필요한 경영자라면 전국 모든 지점에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