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키워드림랩'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키움증권, '키워드림랩'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키움증권은 국내 최초 온라인 랩어카운트인 '키워드림 랩' 출시 1주년을 맞아 24일부터 오는 8월9일까지 7주 간 '팡팡터지는 미션수행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의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인 키워드림 자문형랩과 ETF랩의 총 7가지 유형 중 주간 수익률 1위를 맞추는 '1등 키워드림랩을 찾아라'와 키워드림 랩에 가입해 목표수익금에 도달하는 '목표수익금을 터치하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먼저 '1등 키워드림 랩을 찾아라' 이벤트는 자문형랩 5개 유형(키움자산 대형성장, 키움자산 중소형성장, V&S 다이나믹 중소형가치형, 페트라 중소형가치형, 프렌트 마켓트렌드 대형성장형)과 ETF랩 2개 유형(하이브리드 ETF, 차이나포커스 ETF) 등 총 7가지 유형의 2주전 포트폴리오를 확인한 후 다음 주 주간수익률 1위가 예상되는 랩을 맞추면 된다. 결과에 따라 매주 20명씩 총 14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키워드림 랩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목표수익금을 터치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종가기준으로 8월23일까지 수익금 30만원부터 시작되는 다양한 구간의 목표수익금을 터치한 경우 각 구간별로 백화점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한다.

민석주 키움증권 금융상품팀장은 "가입의 편리성과 합리적인 수수료를 장점으로 업계 최초로 온라인 자산관리 랩어카운트 서비스를 시작한지 1주년이 됐다"며 "앞으로도 키워드림 랩을 통해 투자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를 참조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