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팔색조 이벤트'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팔색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이 김포 풍무2지구에 공급하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견본주택에서 기존 견본주택과는 색다른 '팔색조 이벤트'가 펼쳐진다.

21일 이들 건설사에 따르면 견본주택 개관 첫 주말(21~23일) 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한 김정기 화백의 드로잉쇼가 진행된다. 이 단지의 상품 특·장점 및 특화요소를 알기 쉽게 그림으로 보여줘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한편, 멋진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정기 화백은 3.1절 기념·숭례문 복구기념 드로잉쇼를 진행하며 펜 하나로 밑그림 없이 상상력만으로만 살아있는 듯 한 모습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작가로, 이번 분양 광고에도 참여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같은 기간 기부체험행사인 '엔젤트리 나눔행사'도 진행된다. 견본주택 내방객들에게 기부쿠폰 '나눔의 잎새'를 나눠주고 그 잎새를 견본주택에 있는 '엔젤트리'에 걸면 쿠폰 한 장당 1000원씩 계산해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보육특화 단지답게 아동복지사업을 하는 사회사업단체인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 견본주택 개관 시 축하화환 대신 김포 금쌀을 기부 받아 김포시를 통해 지역 내 불우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견본주택 내부에는 업계 최초로 4D 입체 가상 체험관을 마련, 색다른 체험도 제공하고 있다. 아파트 단지의 실제 모습을 입체적으로 재현했으며 의자가 흔들리고 바람, 진동까지 느낄 수 있어 생생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꾸몄다.

또한 국내 최초로 숙명여대 아동복지학부에서 단지 내 보육시설을 직접 운영하는 보육특화 아파트라는 장점을 살려 견본주택 내 숙명여대 홍보부스를 조성, 숙명여대 아동복지학부 학생들이 아이들의 보육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매일매일 경품행사를 진행해 자전거, 선풍기, 라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3일에는 '개관기념 BIG 경품 이벤트'로 양문형 냉장고, 42인치 LED TV, 세탁기, 침구청소기, 휠드쿨러를 나눠주며 청약자를 대상으로도 별도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아파트 사업지를 한 눈에 내다볼 수 있도록 견본주택 최상층(5층)에 전망대를 설치, 내방객들이 사업지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는 "부동산 불황기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팔색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견본주택은 방문객들에게 체험,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하는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김포시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에 위치하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총 5000여가구 규모로, 이달 1차로 23개동, 전용 59~111㎡, 2712가구를 분양한다. 4.1대책의 수혜를 입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아파트 비율이 약 90%에 달한다.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김포시 사우동 571-2번지)에 마련됐다. (1600-82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