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유니버설발레단 '오네긴' 초대이벤트 진행
신영證, 유니버설발레단 '오네긴' 초대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신영증권은 오늘부터 26일까지 신영증권 페이스북에서 '발레 공연관람 및 오픈리허설 초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니버설발레단의 대표 레퍼토리 중 하나인 '오네긴'을 직접 관람하고, 연습실에서 진행되는 생생한 리허설 현장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드라마발레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오네긴은 지난 2009년 유니버설발레단이 한국발레단 최초로 공연권을 획득한 바 있다. 2년 만에 다시 관객을 찾는 이번 무대에는 2012년 미국 뉴욕타임스가 올해의 무용수로 선정한 발레리나 '서희'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신영증권 페이스북(www.facebook.com/eshinyoung) 이벤트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한 후 공유하면 된다. 신영증권은 참가자 중 30명을 선정하여 오는 29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오픈리허설 및 다음달 7일 일요일 오후 3시 본 공연에 초대할 예정이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일반인 누구나 발레를 조금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오픈리허설은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발레 무용수들이 직접 들려주는 감상포인트에 따라 주요장면을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는 연습현장으로 실제 공연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영증권은 2009년부터 유니버설발레단을 후원하고 있다. 또 다음달 6일부터 1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되는 발레 오네긴은 신영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