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생명, '(무)플러스알파즉시연금Ⅱ' 출시
에이스생명, '(무)플러스알파즉시연금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에이스생명은 가입한 달부터 안정적인 생활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무)플러스알파즉시연금보험Ⅱ'를 전국 436개 증권사 및 저축은행 지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공시이율로 적립되나 공시이율이 급격히 떨어질 경우라도 2.0%를 최저보증 해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연금수령방법도 다양화시켜 매년마다 매월, 3개월, 6개월 또는 연단위로 연금을 받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 상품은 크게 즉시연금형과 거치형으로 나뉜다.

즉시연금형은 상속만기형과 상속종신형, 종신까지 연금이 지급되는 종신연금형이 있다. 상속만기형을 선택할 경우 10년, 15년, 20년, 30년, 100세 만기를 선택할 수 있고 만기시 계약할때 지정한 수익자에게 보험금을 지급할 수 있다. 

상속종신형은 종신까지 연금을 받을 수 있고, 적립금을 상속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상속종신형은 연 12회 이내 수수료 없이 해지환급금의 70% 내에서 중도인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종신연금형은 노년까지 안정적으로 연금을 지급해준다. 

거치형의 경우 정해진 기간 동안 연금을 받는 확정연금형, 종신까지 연금을 받는 종신연금형과 상속 설계가 가능한 상속종신형, 상속만기형이 있다.

박주민 에이스생명 대표이사는 "저금리 시대에 은퇴계획을 세우는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