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6월17일 장 마감 후부터 18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STX팬오션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이 회생절차 개시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회생채권 및 회생담보권, 주식 또는 출자지분 신고기간은 7월2일부터 7월18일까지다.

현대중공업은 지난 5월 매출액 2조1898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6.83%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CJ헬로비전은 영서방송 최대주주 지위 확보를 위해 78억원 규모(자기자본대비 1%)의 횡성유선방송 주식 전량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국동은 기타자금 조달을 목적으로 종속회사 국동어패럴(미국법인)에 보통주 11만주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참엔지니어링은 플라즈마 처리장치 및 처리방법, 기판 식각장치 관련 특허권 2건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평화홀딩스는 자회사 파브코와 평화산업에 각각 252억원, 120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연장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코스모화학은 코스모제이차유한회사에 494억원(자기자본대비 20.94%) 규모의 토지 담보제공 연장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강원랜드는 통상임금 피소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소장 확인 후 재공시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롯데제과에 카자흐스탄 Rakhat JSC 인수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한국거래소는 OCI에 법인세 추징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 코스닥시장

컴투스는 주식매수선택권 행사에 따른 자기주식 교부로 보통주 290주를 348만원 규모에 장외처분한다고 공시했다.

태양기전은 글라스 가공시 불량을 줄이는 챔퍼툴 및 패널 코팅시 내구성 향상을 가능케 하는 기술에 대한 특허 2건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씨씨에스는 유동성 확보 및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영서방송 주식 16만여주를 114억원(자기자본대비 28.39%) 규모에 처분한다고 공시했다.

네오위즈홀딩스는 임시주총 결의에 따라 자회사 네오위즈랩을 해산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비아이이엠티는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락)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자기주식 취득 검토 중"이라고 답변했다.

에스에이엠티는 최대주주 지분 및 경영권 매각 추진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을 주간사로 선정, 매각 절차가 진행중"이라고 답변했다.

셀트리온은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JP모간과 최대주주 지분매각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며 "매각 시기는 램시마의 유럽의약청(EMA) 승인 이후가 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태산엘시디는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워크아웃 졸업을 위한 M&A를 공개매각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7월9일까지 지분 인수의향서를 접수한다"고 답변했다.

피에스앤지는 신주인수권부사채(BW)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에 대해 한국거래소는 공시번복으로 피에스앤지를 불성실공시법인 지정했다.

한국거래소는 아이디엔에 대해 구주권 제출로 20일까지 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백산OPC에 대해 소송과 관련한 지연공시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 벌점 4점을 부과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