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UEFA 여자 유로 2013' 공식 후원
현대차, 'UEFA 여자 유로 2013'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현대자동차는 12일(현지시각) 스웨덴 서부에 위치한 숀 섬에서 'UEFA 여자 유로 2013' 공식 차량을 조직위원회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스웨덴 대리점 마케팅 담당 롤란드 베겐 등 현대차 관계자, 고란 하빅 대회 책임자 및 빅토리아 스벤슨 스웨덴 전 여자축구 국가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는 대회기간동안 각국 대표팀 선수단, 주요 VIP 및 행사 운영요원들에게 최상의 이동 편의를 제공하고자 △i30 △i40 △투싼ix △스타렉스 등 총 68대의 차량을 전달했다.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요테보리 전시장(고텐부르크)에서 열린 본선 최종 조추첨식 행사에서도 행사 운영 차량으로 i40, i30, 싼타페, 스타렉스 등 총 28대를 지원한 바 있다.

고란 하빅 대회 책임자는 "대회의 원활한 운영에 꼭 필요한 차량을 제공해주는 현대차에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가 축구팬들의 축제의 장으로서 성공리에 끝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오는 7월10일부터 28일까지 총 12개의 본선 진출국이 참가해 진행되는 이번 대회를 공식 후원하게 된다. 특히 차량 지원을 통해 현대차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경기장 내 A보드 브랜딩, 차량 전시 등으로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달부터 UEFA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 결과를 맞히는 프리딕터 게임을 진행해 사전 붐 조성에 나서며, 대회 공인구를 전달하는 어린이 선발 프로그램 '오피셜 매치 볼 캐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각 개최도시에서는 UEFA 후원사들과 공동으로 팬존을 운영하고 차량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스웨덴 현지 딜러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시승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현지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여자 유로 2013을 비롯, 다양한 축구 마케팅을 이어가 현대차의 우수한 성능을 더욱 널리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