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6월5일(수) 장 마감 후부터 6월7일(금) 개장 전까지의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골든브릿지증권은 골든브릿지증권 우리사주조합이 제기한 주주총회결의무효확인 등 청구소송 건이 지난달 31일 서울서부지방법원으로부터 기각됐다고 공시했다.

현대산업개발은 네오밸류 유한회사로부터 1400억원 규모 위례신도시 C1-2BL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매출액 대비 4.2% 수준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종속회사인 금호터미널이 금호에이엠씨를 1대 0.2385500 비율로 흡수합병했다고 공시했다.

오리온은 웅진식품 인수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웅진식품 인수와 관련해 검토 중이나 현재 확정된 내용은 없다"며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는 시점(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STX팬오션에 대해 워크아웃설 또는 기업회생절차 개시 신청설에 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7일 오후 6시까지다. 거래소는 또 STX팬오션에 대해 풍문 등 조회공시 요구를 사유로 5일 오후 3시34분부터 주권거래를 정지한다고 밝혔다.

LIG손해보험은 지난 4분기(1~3월) 당기순손실이 114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적자 전환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110억원으로 적자 전환했으며 매출액은 2조7554억원으로 9% 증가했다.

STX팬오션은 배선령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5일 유천일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STX팬오션은 강덕수, 유천일 대표이사 체제로 운영된다.

◆ 코스닥시장

코미코는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자사주 174만4273주를 7일 장외처분한다고 했다고 공시했다. 처분예정 금액은 총 50억원이다.

쓰리원은 주식양수도 계약에 따른 대금지급 및 주권교부로 최대주주가 고광선 씨에서 이준호 씨로 변경된다고 5일 공시했다.

아이에이는 서승모 전 대표이사의 업무상 배임 혐의에 대해 지난 5월3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징역 6년, 자격정지 1년, 추징금 16억5000만원을 선고했다고 공시했다.

투비소프트는 무상증자에 따른 신주인수권행사가액 조정으로 행사가를 5841원에서 2921원으로 하향한다고 공시했다.

홈캐스트는 서울동부지방법원이 장병권 씨 등이 신청한 이사·감사 선임결의 유효 확인 및 주주총회결의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지난 4일 기각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날 법원은 직무집행정지 및 직무대행자선임가처분 신청도 함께 기각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