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위례신도시, '스마트 로드쇼' 개최
래미안 위례신도시, '스마트 로드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물산이 '래미안 위례신도시' 홍보를 위해 스마트코리아와 손잡고 '스마트 로드쇼' 마케팅을 실시한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삼성물산이 내달 분양예정인 '래미안 위례신도시'를 홍보하기 위해 스마트코리아와 손잡고 '스마트 로드쇼' 마케팅을 실시한다.

30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스마트 포투 차량에 '래미안 위례신도시'를 알릴 수 있는 광고안을 랩핑해 수요자들이 많은 서울 강남구와 송파구, 경기 분당구 등을 돌며 홍보를 펼친다.

이번 '스마트 로드쇼'는 내달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로드쇼를 하고 있는 스마트 차량을 촬영해 스마트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래미안과 함께하는 스마트 시티카를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래미안 위례신도시'에 적용된 스마트사이징 평면의 뛰어난 설계와 높은 공간효율성이 경차인 스마트의 브랜드, 고출력, 고연비 등의 이미지가 부합돼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래미안 위례신도시'는 삼성물산의 자체사업으로 사업 안정성 및 평면, 인테리어 등의 상품 수준이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례신도시 A2-5블록에 위치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7개동, 전용 99~134㎡ 총 41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책정될 것으로 보이며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조성 중이다. (02-403-7995)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