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몰, 여행용품 '트래블-존' 특별기획전 실시
락앤락몰, 여행용품 '트래블-존' 특별기획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생활 전문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을 통해 `락앤락 여행용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락앤락의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트래블존'의 휴대용 물병·백·파우치·리필용기와, 최근 출시된 아웃도어 매트까지 여행 시 필수제품 50여 개 품목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셔츠백'의 경우 3벌 정도의 셔츠를 구겨지지 않게 보관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깔끔한 복장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또 짐 가방 속에서 옷가지와 세면도구·신발 등이 섞이지 않게 용도별 깔끔한 정리를 도와주고 필요 시 바로 찾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의류백', `슈즈백', `워시파우치' 등 각종 정리백 제품들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메라와 전자 기기를 휴대하는 여행자에게는 충격 완화는 물론 각종 전선과 충전기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충격보호 케이스'가 안성맞춤이다.

이밖에 눈·비 등 궂은 날씨와 각종 오염으로부터 캐리어를 보호하는 `캐리어커버', 여성의 눈화장을 고려한 `3D 수면안대', 편안한 장거리 이동을 책임지는 `목·허리 베개' 등 여행 편의품들도 준비돼있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