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응모 접수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응모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15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의 응모 접수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 대회는 국내 최대 청소년 자원봉사자 시상 프로그램으로, 교육부 장관상 2건, 여성가족부 장관상 2건, 금상 6건, 은상 30건, 동상 40건, 장려상 200건 등 총 280여건의 개인 및 단체를 선발해 상장 및 장학금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특히 금상 이상 수상자 가운데 2명을 선정해 2014년 5월에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푸르덴셜 미국 중고생자원봉사대회에 한국대표 자격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2년 이후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 국내 중고등학생 및 이에 준하는 청소년은 개인 및 단체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마감은 6월7일까지다.
 
응모 방법은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홈페이지(www.soc.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하여 소속 학교장 또는 학생봉사활동 관련 기관장의 서명을 받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서울 강남구 역삼동 838번지 푸르덴셜타워 2층)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손병옥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푸르덴셜은 우리 사회에 봉사하는 아름다운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널리 알려 우리 사회가 더 좋은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