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5월 전국 시승 행사
한국닛산, 5월 전국 시승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닛산 '뉴 알티마'.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한국닛산은 5월 한달간 주말마다 전국 9곳의 닛산 전시장에서 뉴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할 수 있는 '닛산과 함께 질주하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4일 분당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초, 부산, 대구, 일산, 인천, 강남, 광주를 거쳐 5월26일 대전 전시장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 폰 터치 볼펜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동반 1인)의 커플에게는 5월 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당일 시승을 마친 후 뉴 알티마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큐브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스와치 손목 시계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닛산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닛산 브랜드의 대표 모델인 뉴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하고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닛산의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닛산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닛산의 주요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5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뉴 알티마를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및 신차교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큐브를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현금 구매 시에는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