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銀, 지역 국제행사 유치·성공에 '앞장'
광주銀, 지역 국제행사 유치·성공에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후원은행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 KJB광주은행은 지역은행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광주·전남 지역의 국제화를 위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달 20일부터 6개월에 걸쳐 개최되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서는 공식후원은행으로 선정돼 국제적인 행사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일 은행권에 따르면, 광주은행은 지난 2011년 10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후원은행으로 선정된 이후 올해에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은행으로 선정돼 각종 홍보활동과 대국민 붐 조성에 힘쓰고 있다.

특히 광주은행은 정원박람회장 내에 광주은행 기업정원 '더 캐슬 & 라인'을 조성해 직접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400㎡에 걸쳐 조성된 기업정원은 든든한 지역금융의 동반자로서 광주은행의 안정성을 캐슬(성)으로 표현했다.

또한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동시에 고객과 은행을 이어주는 신뢰를 의미하는 라인(줄)을 표시하고 정원 내엔 관람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정자도 마련해 편안한 쉼터가 되도록 했다.

광주은행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판매에도 적극적이다. 광주은행 150여개의 전 영업점에서 입장권 판매에 최선을 다한 것. 이에 광주은행은 25만여매, 25억원 상당을 판매하는 실적을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광고시안, 상품 안내장 등 광주은행의 모든 홍보물에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와 공식후원 은행 로고를 부착했고 광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순천만의 사계절 이미지를 담아내는 디자인 변경을 단행했다. 아울러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출장소'를 만들어 금융지원에도 나서기로 했다.

송기진 광주은행장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을 위해 공식 후원은행의 역할과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경험을 발판삼아 지역민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2050년 세계 100대 은행의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