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하이엔드 성수타워' 10일 분양홍보관 개관
'에이스 하이엔드 성수타워' 10일 분양홍보관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스 하이엔드 성수타워'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에이스종합건설이 오는 10일 '에이스 하이엔드 성수타워'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69-25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지식산업센터(옛 아파트형공장) '에이스 하이엔드 성수타워'는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2만8044㎡ 규모로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건물 1개동으로 조성된다.

이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는 성수동 일대는 강남권과 도심권에 연계 가능한 강북의 대표적인 공업지역으로 성동벤처밸리로 지정돼 고급 연구업무단지로 현재 개발 중에 있는 지역이다. 앞으로도 이 일대는 성동구의 기존 제조업 기반 산업과 함께 첨단 특화산업까지 아우르는 강북권의 산업 중심지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인근에 한양대, 세종대, 건국대 등 서울 내 우수 대학들이 인접해 있어 산학협동 연구에도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또 한강과 인접해 있어 한강 조망이 일부 가능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특히 이 지식산업센터는 물류 이동에 편리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서울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와 약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수서~장지 고속화도로를 비롯해 경부고속도로까지 서울지역의 주요 간선도로 및 고속도로와 직접 연결되는 교통망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특히 강남과는 한강을 경계로 마주하고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들은 제조업보다 IT업종에 특화된 곳이 많다"며 "해당 사업지는 IT 뿐만 아니라 제조업 업종을 배려한 물류 지원시설과 기계 설비를 설치 가능한 별도 공간을 설계하는 등 제조업에 특화된 설계가 다양하게 적용됐다"라고 말했다.

입주대상은 일반제조업과 IT 등 지식산업, 정보통신산업 등이며 입주는 2015년 5월 예정이며 현재 입주의향서를 받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50만원대로 예상되며 취득세 75% 감면 혜택과 재산세 및 종합토지세가 5년간 50% 감면되는 등 세제혜택도 많다. 분양홍보관은 성수역 3번 출구 인근에 조성 중이다. (02-467-22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