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주식 전업투자자과정 교육
이트레이드證, 주식 전업투자자과정 교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16일(화)부터 3일간 주식 전업투자자과정 교육강좌를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이트레이드증권이 주식 전업투자자양성을 위해 실시하는 세번째 실전매매 교육으로, 16일(화) 한옥석 전문가(와우넷), 17일(수) 김재수 전문가(와우넷)가 강사로 나서며, 18일(목)에는 삼성자산운용 김선형 연구원과 토마토 자문사의 김상오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강좌내용은 볼린저밴드 데이트레이딩과 스윙매매운용법, 시장을 이기는 주도주 패턴매매 및 ETF 실전투자 노하우, 전업투자자를 위한 매매팁 등이다.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유료(1인 5만원)로, 이트레이드증권 계좌보유자 중 사전 신청한 고객만 참석이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교재 및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트레이드증권 증권교육센터에서는 오는 10일(수)과 11일(목)에 HTS이용 초보자들의 기초 이용 방법 이해를 위해 'HTS 사용법 및 활용팁 강좌'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통합 HTS 씽큐(xingQ)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증권교육센터(<http://bit.ly/VBAu4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만족센터(1588-2428, 1544-2428)에서 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