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애뉴얼 리포트 평가' 6회 연속 대상
현대건설, '애뉴얼 리포트 평가' 6회 연속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현대건설이 25일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美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진행한 '2011~12 Annual Report 평가'에서 비즈니스 서비스 부문 대상을 6회 연속 수상했다.

또한 LACP가 발표한 'Top 100 Worldwide Winners'에서도 전 산업부문 세계 26위에 올랐다.

24개국 55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한 이번 평가에서 현대건설은 총 8개 항목 중 7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합계 99점을 얻어 비즈니스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그룹시너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엔지니어링 리더로서의 미래성장성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표현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건설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LACP는 미국의 마케팅 조사기관으로 전 세계 기업 및 기관들의 효과적인 정보제공과 의사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2001년부터 Vision Award를 제정, 매년 출품되는 세계적인 간행물의 내용 및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