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여름 용품 초특가로 구입하세요"
LG카드, "여름 용품 초특가로 구입하세요"
  • 김성욱
  • 승인 2005.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카드(대표:朴海春)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인터넷쇼핑몰업체인 GS이숍과 제휴하여 운영하고 있는 자사 쇼핑 사이트인 LG마이샵(www.lgmyshop. com )에서 포인트 적립 및 여름 용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여름탈출 썸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말까지 LG마이샵 내 GS이숍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기존 1% 포인트 적립 서비스의 3배인 결제금액의 3%를 myLG포인트로 적립해주고, GS이숍 포인트 5% 적립쿠폰 및 3%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해 준다.

한편, LG마이샵 내 GS이숍에서는 여름상품 및 바캉스용품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LG/삼성/만도/위니아 등 브랜드 에어컨 초특가전, 슬레진저/아레나/레노마 등 브랜드 수영복 및 스포츠글라스 최고 40% 할인전, 명품선글라스/선풍기/ 아이스박스/여름샌달 등 알짜배기 여름상품 모음전, 캐릭터/프린터/민소매 티셔츠 등 썸머 스페셜 티셔츠 컬렉션 등 저렴한 가격대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획 상품들은 LG카드 회원을 위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myLG포인트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도 있다.

LG카드 관계자는 “이번행사는 myLG포인트 상시 1%를 적립해주던 기존의 혜택을 한층 강화하여 여름상품 및 바캉스용품을 구입하는 회원들에게 알뜰 쇼핑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